본문 바로가기

공감 및 일상/취미

일상(1) - 세계 맥주집은 2차, 즐겁다!!(보이스코리아2 최성은 참가자 보다)

- 세계 맥주집은 2차, 즐거운 하루 - 2015.04.28(화)

1차는 을지로 입구역에 골뱅이 집!!!! 

을지로가 골뱅이로 유명하다고 하네요.

골뱅이가 아주 참하고 튼실한게 맛은 있었다요.ㅋㅋㅋㅋ

맛나게 1차를 하고 

온 곳이 아래 사진과 같이 세계맥주집인데 이름은 잘 생각이 안나네요. 

좀 취했었나 ㅠㅠ 안들려

갑작스럽게 먹는 날이어서

이동하 차장님은 출산휴가, 실장님은 술은 안좋아하셔서... 아쉽게 

다 모인 자리는 아니지만 ~ 

화이팅~!!!!!


아래는 누가 못나게 나오나 컷 사진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여기서 !!! 여기서!!!

보이스코이라2 출신 최성은 누나!!!!  라이브 하시는 거에요!!!!

와 대박~!!!  

라이브 2~3곡 들었나 ~ 아쉽게 자리에서 일어 났는데

그 때 들은 노래 기억이 안나효 ㅠㅠ 주위 분한테 여쭈어봐야겠는걸요. 

하이튼~!!!   너무 예쁘고 노래도 잘부르시고 ~  라이브!!!  너무 좋아서

내 옆 테이블분 저한테 누구냐고 ~ 물으보셨다는 흐흐 

잘 설명 해주었쬬~  V

가기전에 급하게 사인 받았어요~

연주 끝나자 마자 제가 종이랑 볼펜 들이 댔다는 ㅠㅠ  

저 : "팬이에요~ 사인 부탁드리께요~ ( 종이와 팬 넙죽 )"

최성은 누나 : "아 여기서요??? 아...넵~~,  갑작스럽게..."

저 : " 아 감사합니다.!!!!  너무 좋아요~ " 

이러고 그 가게에서 나왔다는... 

사진이라도 찍었어야 했는데... 아 ~ 아쉽당 ~ 

또 그 가게 가야지 후훗 ㅋㅋㅋ

술이 조금 취해서 ... 몰랐는데, 지금 보니 사인 연습을 잘 안하셨나보군요.

키보드 위의 협소한 공간에 놓고 사인해서 그른가...훔